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상담시간 [10:00 - 18:00]
게시글은 순차적으로 답변됩니다.

상품 사용후기

후기 작성 시 적립금 지급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순하고 산뜻한 화장품
작성자 김지연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8-02-15 11:32: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3

스킨,세럼은 두통째 쓰고 크림은 한통째 거의 다써가고 있어서 후기 남겨요 :)


스킨은 물스킨으로 세안 후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번 더 닦아내기에 참 좋았어요. 제형이 굉장히 가볍고 산뜻해서 흡수가 빨라 아침에 급하게 준비해야할때도 간편하게 얼굴을 닦아낼 수 있었어요.

세럼 역시 가벼운제형이라 저같이 건조한 사람들에게는 이 제품 하나만 쓰기에는 건조했지만 지성분들에게는 굉장히 가볍고 흡수가 빨라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.(여름에 특히 좋을 것 같은 제품)

세럼 역시 흡수가 빠르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두통을 금방 금방 사용했습니다.

그리고 대망의 크림!!!은 스킨과 세럼만으로 부족한  저에게 딱 알맞은 제품이었어요! 적당한 유분감이 있어 기름지는 느낌없이 촉촉하게 잘 사용한 제품이에요.

가벼운 제형의 수분크림보다는 유분감이 있는 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아, 그리고 특히 저는 향에 굉장히 예민한편인데 3개 제품 모두 산뜻하고 기분좋은 향이라 잘 사용했습니다.

정말정말 순한 제품이고 남녀노소 누가 사용해도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건 참 좋은데!! 아쉬운 점이 하나있어요!!!

바로 스킨과 세럼의 용기 ㅠㅠㅠ 펌핑형식이라 스킨과 세럼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는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....

저희 엄마는 손을 다치신적이 있어서  돌려 사용하는 용기가 손에 자극을 주기에  이런 펌핑형식이 편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처음에는 잘 사용하다가 내용물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잘 나오지 않아서 불편하더라구요..!

이 부분이 조금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:)

첨부파일 IMG_2393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※ 무단 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(97조 5항)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.
제작물의 저작권은 당사에 있으며 위반시 처벌됩니다.

Copyright © 2019 WESKIN. All rights reserved.